비트코인하는법 정보

비트코인하는법 란?


맡겨진 코인이 블록체인네트워크의 PoS에 이용된다는 게 스테이킹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게리 겐슬러 SEC 위원장은 “대부분의 업체가 고객이 맡긴 코인을 어떻게 보호하고 있는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고 있다”며 “스테이킹 서비스든 대출이든 고객의 코인을 투자받은 가상자산 중개 업체들은 증권법이 요구하는 적절한 공시 등을 제공해야 한다”고 중단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비트코인하는법 에 대하여


현재 가상자산 커스터디 시장에 가장 관심이 많은 업계는 전통 금융기관들인데요. 최근 입출금을 중단해 논란이 된 가상자산 운용 서비스 회사 델리오 사태도 가상자산 운용 서비스만 전개한 것이 아니라 가상자산을 보관해주는 지갑 서비스를 기반으로, 관련 서비스를 부가적으로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지금까지는 거래소가 위탁받은 자산을 어디 보관하고 있는지 공시할 의무도 없었을 뿐만아니라, 거래소에 따라서는 보안상의 이유로 보관 비중에 대해 밝히지 않는 곳도 있었습니다.


비트코인하는법 전망


❤️ 오늘의 야무진NEWS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가상자산 커스터디 또한 개인 키 보관을 통해 가상자산을 관리해주며, 기관 투자자들을 대신해 가상자산을 구매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오늘의 코인 소식은 ‘코인보관서비스 개념정리 (feat. 가상자산 회계지침 발표, 콜드월렛·외부기관 위탁 수량 공시의무)’ 의 대한 정보입니다! 가상자산 커스터디는 수탁 서비스로, 기존 은행에서 이뤄지던 커스터디와 같은 역할로 볼 수 있는데요.


비트코인하는법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